
◆ Relationship ◆
맨슨
" 천한 것이 알리가 있겠느냐. "
필요에 의한 계약관계. 자신의 필요에 따라 맨슨을 보디가드로 고용했다.
사적으론 그와 그닥 좋지 못한 사이.
· 적갈색 머리에 오렌지빛이 감도는 헤이즐 색 눈. 동글동글한 눈매와 새초롬한 표정이 눈에 띈다.
· 머리는 매일 아침 그녀의 집사가 묶는 것을 도와준다,
원래는 허리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천연 곱슬기가 조금 있다.
· 아이 같은 뽀얀 피부, 잡티 없이 흰 편이며 캐 시점 왼쪽 허벅지에 가문의 문양을 문신처럼 새겼다.
· 악세사리로는 붉은 실에 머리 장식만, 항상 흰 면장갑을 끼며 숄을 팔에 걸치고 다닌다.
◆ Appearance ◆
◆ Demon Weapon ◆
· 한쪽 면에 반달 모양에 월야(月牙)가 달린 청룡극.
· 찌르기, 베기에 특화됐다, 파장이 잘 맞지 않는 상대에겐 꽤 무겁다.
· 전체 길이는 2m.

◆ Rumor Of Character ◆
" 그 공주님 말이야? 말도 마, 어찌나 도도하게 구는지... 시험지 하나 걷어가려고 다가간 것뿐인데 그 키에 고개를 치켜들곤 내려다본다니까. "
· 자라온 배경 탓일까, 그녀는 자신을 굽히는 일이 없다.
언제나 당당히, 치켜든 고개만큼 높은 콧대와 자존심은 가히 천상천하 유아독존, 자신에 대한 자부심이 크다. 외모며 능력 뭐하나 나무랄 게 없다고 생각하는 만큼 배짱 두둑하고 꽤 건방지게 보일 언행도 스스럼없다.
자신의 이러한 행동이 당연하며 잘못이다 느끼지 못하는 때가 많아 혹평을 듣기도 한다.
" 곱게 자라와서 그렇지, 아가씨는 이 집 사람들 중에 그나마 말이 통하시는 분인걸요? 물론 원하는 게 있으실 때 그 고집은 주인님도 못 꺾는 편이지만요. 아차, 아가씨껜 제가 한 말이라 하지 말아주세요? 내일 아침 식사는 제 담당이라서. "
·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앞만 보며 가는 타입. 속에 고민을 사려두고 낑낑대는 것을 싫어해 뭐든 오픈하게 말한다. 이건 다른 이에게도 마찬가지. 타인도 자신에게 똑같이 오픈하길 바라며 호평이든 악담이던 묵묵히 듣는다. 하지만 들어준다고 했지 항상 수긍하진 않는다, 자기주장에 대해서는 언제나 확고한 게 그녀의 자신감이니. 스스로 문제점이라 인식한 것은 바꾸려 노력하나 제 자존심이 걸린 일에는 부러질지언정 굽힐 일은 전혀 없다,
그 고고한 콧대의 흠집을 내면 싸늘한 냉담만이 돌아올 것.
" 전에 내가 좀 잘못한 게 있어서 사과도 할 겸 사탕을 건네줬는데 자기가 이런 과자나 먹고 화가 풀릴 어린애로 보이냐며 엄청 화내더라. 15살이면 아직 어린 거 맞지 뭐... "
· 그녀는 나잇대보다 훨씬 성숙하다. 냉정하고 침착하며 때론 자신이 어린 여자아이란 점을 능숙하게 써먹을 줄도 아는 약은 모습도 보인다. 하지만 오로지 필요할 때만 나이에 맞게 굴 뿐, 평소 어린애 취급을 하면 바로 눈살을 찌푸리곤 한다.
상대를 낮추는 말투와 높은 굽의 구두, 그녀는 한시라도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한다.
"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따라주던걸. 체력장에서 제일 열심히인 것 같아, 아무래도 지시하는 게 익숙해서 그런지 그룹활동도 잘 이끄는 것 같고. 너무 시키는 게 많아서 다른 애들이 불만인 것처럼 보이긴 했지만 말이야, 하하. "
· 그렇다고 그녀가 말뿐인 도도한 공주님은 아니다.
자신의 품격에 맞게 스스로 노력하고 힘을 쌓는 편.
노력하는 것은 꿀리는 것이 아니며 남을 이끄는 사람은 다른 이보다 모든 면에서 앞선 사람이어야 한다 생각하기에 그 자격을 갖추기 위해 열성으로 노력한다.
이런 마음가짐은 그녀의 아버지의 교육도 한몫했다.
" 아가씨는 챵 가문의 차기 당주이십니다. 예의를 표해주세요. "
· 동아시아에서 지분이 탄탄한 마무기 가문의 후계자로 그에 걸맞은 대우를 받으며 커왔다. 남을 부리는 것이 숨 쉬듯 자연스러운 이유, 그리고 그만큼 혹독히 교육을 받으며 커와 능력 면에선 그저 외모만 보고 평가하면 큰코다칠 것이다.
사무전 학생 B
집안 메이드 C
사무전 학생 D
선생님 A
로제트 인

◆ Other ◆
· 생일: 11월 10일, 전갈자리 (탄생화: 히비스커스) 혈액형: RH- B형
· 가족은 3명, 아버지와 친할머니. 어렸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돌아가셨다.
· 말투는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반말인 -느냐 로 끝나는 격식체를 고수한다.
아주 드물게 자신보다 권위가 높은 사람에게만 존댓말을 쓴다.
타인을 부를 땐 그대, 혹은 풀네임으로 부른다.
· 2년 전 사무전에 입학한 후부터 집을 나와 학교 근처에서 따로 살고 있다. 그녀의 직속 집사와 메이드 몇 명만이 사는 곳.
· 다과를 좋아한다, 주로 달달하지 않은 제빵류와 홍차. 아주 가끔은 마카롱 한두개 정도.
· 취미는 독서와 체스,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것이 지루하다 싶음 산책을 나가기도 한다.
시끄럽게 사람들이 어울리는 소리를 듣는게 꽤 흥미로운 시간 때우기라고.



그것 하나 제대로 못하느냐?


챵 리화
Qiāng Lì-huá

· 나이: 15세
· 성별: 여성
· 신장: 149.4cm(+굽 6cm)
· 체형: 왜소하고 말랐다.
팔다리가 긴 편.
· 국적: 중국
· 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