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tatus ◆


듀크
Duke
· 나이: 22세
· 성별: 남성
· 신장/체형: 184cm / 75kg
· 국적: 영국
· 학생
◆ Rumor Of Character ◆
"꽤 오래전부터 본것 같은데도 항상 무뚝뚝하다니까? 찡그리는건 봤어도 웃는걸 본적이 없어."
· 매사에 무뚝뚝한 표정으로 주위를 응시하고 다닌다. 표정변화도 적은 편.
· 가끔 조소나 옅은 웃음을 띄우긴 해도, 해맑게 웃지는 않는다.
· 화가 나도 험악한 표정만 띄울 뿐, 어투는 격양되지 않고 매우 침착한 모습.
" '내게서 선배의 대우를 받고 싶다면, 그에 걸맞는 자격을 갖추고 와라.' 라며 날 무시하더라! 성적이 좀 좋은것가지고 하늘같은 선배를 이리 막대해도 되는거냐? 선배에 대한 예의라곤 눈~꼽만치도 찾아볼 수 없다고! 뭐..내가 저녀석보단 성적이 쪼오꼼....떨어지긴 하지만, 아주 쪼금이고... .... 쪼금이라니까?! 왜 그런 눈으로 바라보는 거냐!!!"
· 뛰어난 전투실력에서 우러나온 자신감과 약간의 오만함.
· 딱히 뽐내려 들진 않지만, 항상 자신감이 깃든 어투나 행동거지가 그를 다소 오만해 보이게 만든다.
· 자신뿐만이 아니라, 타인에 대한 평가에서도 굉장히 냉정하고 엄격하다.
직급이 높거나 나이가 많아도, 자신이 인정할 수 없는 사람에겐 끝까지 반말을 고집한다.
깔보는 것이 아니라 그럴만한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기에.
주로 인성이나 성실함의 여부를 보는것 같다.
· 타당한 이유 없이 상대를 깎아내리는 행위에 대해선, 진심으로 싫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내가 저번에 잘못된걸 지적하니까 사과를 하며 바꾸겠다 하더라. 그 자존심덩어리가 사과할줄은 정말 상상도 못해서... .... 꿈인줄 알았어.. 나중에 '그때 자존심 안 상했어?' 라고 물어보니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뇌 없는 바보나 하는 짓이다.' 라고 했었지."
· 자신의 신념에 대한 확고함이 있어, 뜻을 잘 번복하지 않는다.
· 다만, 쓸데없이 너무 고집스러운건 싫어한다. 자신의 생각이 잘못되었다 판단할 경우,
제 아무리 오랜시간 고집했던 것이라도 단숨에 바꿔버리는 행동력과 결단력을 지니고 있다.
"꼼꼼함 이상으로 예민하셔~ 아주 조금 실수가 있었던거도 굳이 와서 따지더라. 어휴, 게다가 얼마나 정곡만 찔러대던지..변명도 못하겠어. 그 성격에 페어가 생긴것도 신기할 정도라니까? 그 페어친구도 참 대단해...~"
· 실수를 그냥 넘어가려 하지 않는 성격.
· 같은 실수를 또다시 번복하지 않기 위해선, 사소한것까지도 쉽게 넘어가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그런점 때문인지 주변의 평이 그리 좋진 않다.
실제로 나름 친하다 싶은 친구가 손에 꼽을까 말까할 정도.
"음- 듀크님이요? 굉장히 냉정하고, 말주변이 없으셔서 다들 무서워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알고 보면 마음이 굉장히 따뜻하고 사려 깊은 분이에요. 사람을 대하는 것이 살짝 서툰 것뿐이랍니다."
· 냉정함의 이면속엔 타인을 도와주려 하는 따뜻한 마음씨가 자리잡고 있다.
지적을 하더라도, 상대가 상처받지 않을만한 문장들을 떠올려 혼자 고민하기도 한다.
그 모습을 본다면, 의외로 사려깊은 사람임을 알 수 있다.
·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말주변이 없어, 그게 항상 뜻대로 되진 않는다는 것이다.
사람을 대하는 것이 다소 서툰게 아닌가 싶다.
동네주민 A
선배 C
동료 A
동료 B
로즈 B. 블로썸

◆ Other ◆
· 전투
전투시엔 검은 장갑을 착용.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동작으로 적의 급소를 찌르는 전투방식이 특기.
· 습관
매일 아침 일어나 명상하는걸 빼먹지 않는다. 명상을 하고 하루일과를 시작하면 굉장히 편안하다 말하기도.
특히 전날 밤에 악몽을 꿨다거나 가위에 눌렸던 사람에게 좋다며 추천하지만... 다소 개인차가 있으니 믿거나 말거나.
· 요리
영국요리를 꽤 배웠다고 하는데, 하는것마다 기괴한 음식들을 내놓는다. 메뉴도 메뉴지만 요리실력 자체부터 영 아닌것 같다. 그나마 다행인건 억지로 먹이려 하지 않는다는 점일까. 상대가 안 먹으려하면 아주 약간 시무룩해지긴 하지만.
· 취미
주로 혼자 조용히 할 수 있는 활동을 즐긴다. 혼자 산책하기, 운동하기. 가끔 로즈랑 같이 훈련하기도 한다.

◆ Relationship ◆



고통에 허덕이는 모든 영혼에게 안식을 선물하지.
오로지 당신의 구원만을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