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Status 

프리

Free

· 나이: 19세

· 성별: 여성

· 신장/체형: 152cm / 47kg

                      작고 연약해 보이는 체구와 다르게

                      꽤나 균형잡혀 있는 몸을 하고있다

· 국적: 아일랜드

· 학생

◆ Rumor Of Character ◆

 

" 좀 짜증나는 애였어. 조금 골려 준 것 뿐인데도 불이나게 화를내고 고집도 엄청 세가지고 끝까지 달라 붙는데, 으.. 그때 생각만하면 끔찍하다고. 아니, 뭐 내가 먼저 잘못한건 맞지만 걘 조금 심해!! "

· 불의나, 악을 두고 보지 못하고 자존심 또한 센 편인것 같아

한번 고집을 부리면 쉽게 포기하지 못한다.
· 뒷끝이 조금 있는편.

그녀석의 신체능력은 솔직히 말해서 최고야. 그 점을 보고 그 녀석과 팀을 맺어야 겠다 생각했었지. 하지만 그 녀석이랑 팀을 해보면 알수 있어. 그 녀석은 어떻게 할수 없는 멍청이라는 거. 조금 나사빠진것 같긴 해도 그 정도일줄은 몰랐지. 신체 능력이 아까울 정도라니까? 아무리 능력이 좋아도 그런 녀석하고 파트너를 해줄 사람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멀쩡한 파트너를 데려온것에 두번 놀랐어!아니 그 파트너도 딱히 멀쩡한건 아닌가.. "

· 신체능력은 여러 방면으로 최고인편인듯 하지만, 다른 부분에서 많이 떨어지는 편이다.
· 그녀는 '멍청하다' 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의 지식을 가지고 있고 판단력이 많이 흐린것같다.
· 모든일은 1차원적으로 생각하곤 한다. 물론 상황에 따라 최소한의 생각은 하는 편이다.

" 꿈에 취해있는 소녀야. 그녀가 한계에 부딫혔을때 걱정했지만, 걱정과 다르게 그녀는 한계를 넘어설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것 같아.그녀의 긍정적인 애너지와 노력하는 모습은 왠지 나에게 까지도 희망을 주는 것 같은 아이였지. 난 그녀가 꿈을 이뤄낼수 있다고 믿어. "

· 그녀는 열혈바보라는 말이 어울리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도전정신을 갖추고 있다.
· 그녀는 꿈을 중시한다.
· 노력파이며, 포기하지 않는 끊기있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것 같다.
· 포기하는것 만큼은 용납하지 않는다.

자신뿐만 아니라 포기에 가까운 다른 사람에게도 용기를 주는 모습을 자주 보인다.

" 그녀가 긍정적이던가? 난 잘 모르겠던데. 그녀가 긍정적이고 밝은 아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그녀의 단면 밖에 모르는 사람들이야.그녀와 가까이 지내면 조금은 알수있지. 언제나 불안해 하고 있어. 조금 남 눈치를 보는것 같기도 하고, 가끔 보면 안쓰러운 아이랄까.. "

· 긍정적인 그녀의 뒷면에 어두움이 그림자 져 있다.

마치 이번이 마지막인 사람 처럼 보이기도 하는 그녀는 생각만큼 긍정적이지는 않은것 같다.
· 친화력은 좋으나 인간관계에 선이 존재하는듯 하고, 그 선에 조금 민감해 보인다.

" 떽떽대는 멍청한 꼬맹이. "

동네의 또래 남자아이A

 

 

 

 

 

 

그녀와

임시 팀을 맺었던 G

 

 

 

 

 

 

 

동료B

동료C

이니스

◆ Other ◆

· 생일 12월13일 / O형

 

· 전투

    파트너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 행동에 전투에 맞지 않는 재 멋대로의 움직임을 보였지만,

    현재의 파트너 이니스와의 전투에서는 이니스가 좌표값을 말해주고 그것에 따라 움직이는 전투방식을 볼수 있다.

    그들의 전투방식을 보고 누군가는 저런 방법이 말이 되는거냐고 할수 있겠지만

    1차원 적으로 뛰어난 프리에게 이 만큼 좋은 전투방식은 없다.

· 여러가지 일에 다방면으로 재능이 없다.

    요리면 요리, 무언가를 고치는 일 등 잘 하는 일이 극히 드물지만 무력이 필요한 일들에는 조금 소질이 있다 

· 긴 머리를 언제나 땋은채 다니지만 혼자 땋는것에 굉장히 서툰듯해 보인다. 매일 땋고 다니는것이 조근 신기할 따름.

· 위생에 민감한 사람들이라면 그녀의 행동을 곱게 보지 않을만한 행동을 자주 한다.

· 목걸이는 파트너인 이니스의 피어싱 한쪽과 똑같이 생겼다. 

◆ Relationship ◆

◆ 페어: 이니스

" - " 

-

아벨 휴스턴

" 다음엔 정말 안볼거라고 다음엔 우등생 프리양이라고 불러야 할거야! " 

보충반 단골 사제관계. 프리는 매번 아벨의 수업을 듣지않겠다고 다짐하지만...

듀크

" 나랑 꽤 잘 맞느거 같아! 많ㅇ, 아니 조금 까탈스러운데...그래도 좋은 녀석! " 

친한 사이라고 생각한다.

인정해 줘서 기분 좋고 성격도 잘 맞아서 좋은 녀석이라 생각함.

난 앞으로가 기대되는 사람이라고,

지금 무시했다간 큰코다칠거야.. 너!

Stellar -
00:0000:00
bottom of page